본문 바로가기
일상/유이부부

미니멀 결혼 준비_본식 스냅 사진 예약

by ssol 2020. 7. 24.
반응형

 

일반적으로 스드메를 진행하게 되면

스튜디오, 본식 사진까지 촬영해주는 패키지예요.

 

본식 사진에는

결혼식 진행 모습을 담는 본식 스냅사진과

결혼식이 끝나고 난 후 촬영하는

가족, 친척, 지인들과의 원판 사진

2가지로 나누어져요.

 

저는 스튜디오 촬영 대신

셀프 웨딩 스냅을 진행했기 때문에

본식 스냅사진을 따로 예약해야 했어요.

 

미니멀 결혼 준비_셀프 웨딩 스냅 촬영

 

미니멀 결혼 준비_셀프웨딩 스냅 촬영

스튜디오 촬영 생략!! 셀프 스드메의 첫 번째 과정은 스튜디오 촬영이에요. 스드메 견적 때에 알아보니 촬영 콘셉트, 앨범 페이지수, 액자 등에 따라 금액은 변동됩니다. 저희는 모두가 같은 배��

yu-e.tistory.com


본식 스냅사진 업체들을 쉽게 검색할 수 있어요.

이 본식 스냅 사진 업체들이

스드메 업체들과 협약을 맺는 구조로 되어있어요.

그래서 본식 스냅 사진 업체에

개인적으로도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예약 시 주의할 점은

본식 스냅사진 업체는 작가분들이 여러 명 이세요.

맘에 드는 본식 스냅사진을 보셨다면

작가분까지 확인할 필요가 있어요.

 

 

 

 

 

그리고 추가 옵션들이 있으니 확인해봐야 해요.

서브 작가님도 함께 진행하는 2인 촬영도 있어요.

메이크업 때부터, 신부 대기실에서부터

촬영 시작 시점이 다르기도 하답니다.

또 원본 사진 제공, 앨범 페이지 수 선택, 액자 등에 따라

금액이 추가될 수도 있어요.

 


마음에 드는 본식 스냅사진과 업체들을 정리합니다.

저는 3군데 정도로 정하고 연락의 취하여

견적을 받았어요.

3군데의 가격은 2배까지도 차이가 나더군요.

 

 

저는 스냅+원판 50p 1권 , 원판 10p 2권의

1인 촬영을 예약했어요.

스냅+원판은 저희가 소장하고,

원판 2권은 양가 집에서 소장하고 있어요.

 

촬영 원본 모두를 받았고,

같은 지역이라서 출장비는 없었어요.

 

그리고 서비스로 메이크업 촬영 때부터

함께 해주셨어요~

셀프 스드메로 진행해서 스튜디오 사진이 없었는데

메이크업 샵에서 찍어주셨던 사진이

좋은 선물이 되었어요:)

 

 

탁월한 선택이었던 듯합니다.

모두 후회하지 않은 선택을 할 수 있었던 것도

저의 복이겠지요?

예쁜 사진 많이 남겨주신

작가님 감사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