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유이부부

미니멀 결혼 준비_셀프 웨딩 스냅 앨범, 액자 만들기

by ssol 2020. 7. 23.
반응형

 

셀프 웨딩 스냅 촬영을 마치고 나서

나중에 결혼식장 포토테이블에 꾸밀

셀프 웨딩 스냅 앨범과 액자를 만들었어요.

 

미니멀 결혼 준비_셀프 웨딩 스냅 촬영

 

미니멀 결혼 준비_셀프웨딩 스냅 촬영

스튜디오 촬영 생략!! 셀프 스드메의 첫 번째 과정은 스튜디오 촬영이에요. 스드메 견적 때에 알아보니 촬영 콘셉트, 앨범 페이지수, 액자 등에 따라 금액은 변동됩니다. 저희는 모두가 같은 배��

yu-e.tistory.com


 

1. 앨범

 

앨범은 연애할 때부터 자주 이용했던

스냅스라는 사이트에서 만들었어요.

포토북의 결혼 카테고리에서 살펴보고

마음에 드는 양식을 골라 사진을 편집, 보정할 수 있어요.

금액은 약 53,000원 정도였네요.

 

https://www.snaps.com/

 

스냅스 | 포토북, 사진인화, 액자, 카드, 캘린더, 포토상품

비교할 수 없는 No.1 사진인화, 포토북 대표 스냅스! 액자, 달력, 굿즈소량제작

www.snaps.com

 

 

 

 

제가 직접 편집해서 더욱 의미가 있는

셀프 웨딩 스냅 앨범이에요.

셀프로 했지만 아주 만족스러운 고퀄리티입니다:)

 

 

 

 

 

 

 

2. 액자

 

모던하우스에서 당시 9,900원으로

아래 액자 5개 세트를 득템 했어요!!

 

 

액자 규격에 맞게 셀프 웨딩 스냅 앨범을 구매할 때

사진도 함께 인화하였습니다.

셀프 웨딩 스냅 액자용 사진은 당시 1,530원이었어요.

 

액자 세트와 사진인화까지 총 11,430원으로

셀프 웨딩 스냅 액자를 완성했어요:)

 

 

아직도 집에 잘 보관하고 있는

셀프웨딩 스냅 액자들이에요.

특별하게 촬영한 추억으로 

오래 봐도 질리지 않고, 촌스럽게 느껴지지 않아요.

 


위 셀프 웨딩 스냅 앨범과 액자는

결혼식장 포토테이블로 이용하기에

전혀 부족함이 없었답니다.

 

모바일 청첩장에서 2~3장의 셀프 웨딩 스냅사진을 보고

결혼식 당일에 포토테이블을 볼 생각에

기대하고 온 친구도 있었어요:)

 

 

셀프 웨딩 스냅 촬영은 결혼 준비 과정 중 초반에 진행하므로

시간적 여유가 있을 시기예요.

 

위 과정을 번거롭게 생각하는 부부라면

 처음부터 셀프 스드메를 생각하지 않았겠죠?

 

조금만 정성을 들이면

좋은 추억과 셀프 웨딩 스냅을 진행할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