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진짜리뷰

광주 유스퀘어 맛집_진짜리뷰 이비가짬뽕 푸짐해요!

by ssol 2020. 8. 28.
반응형

 

체인점으로 여러 지역에 있는

이비가짬뽕은 이미 맛있는 걸 알고 있지요.

짬뽕을 좋아하지 않는 제 동생도

이비가짬뽕은 맛있다고 해요.

국물 맛이 진하고 맛있대요.

 

이미 광주에도 이비가짬뽕이 많이 있지만

최근에 광주 유스퀘어 터미널에도 새로 생겼어요!!

 

예전 티지아이가 있던 자리에

이비가짬뽕과 롤링파스타가 들어왔네요.

롤링파스타는 아직 공사 중이었어요.

광주 유스퀘어 맛집이 점점 늘어나고 있네요.

 


 

#이비가짬뽕

 

다녀온 날짜: 2020년 8월 17일
메뉴: 이비가짬뽕, 이비가짜장
- 가격 : 
- 양 : 
- 맛 : 

- 매일 11:00 - 22:00, 라스트 오더 21시

- 유스퀘어 주차장 이용.

 

 


 

 

광주 유스퀘어 맛집 이비가짬뽕을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만석이네요.

매장도 넓은 편이고 좌석도 많아서

잠깐 대기 후에 금방 들어갔어요.

 

 

탕수육도 먹고 싶었지만 다 먹지 못할 것 같아서

이비가짬뽕과 이비가 한우짜장을 주문했어요.

사람이 많았지만 순환이 잘 돼서

음식은 많이 기다리지 않았어요.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시원한 보이차를 마십니다.

생수가 아니라서 좋았네요:)

 

 

종업원분이 센스 있게 미리 일회용 앞치마도

챙겨주셔서 좋았어요.

부족한 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해서

리필할 수 있어요.

 

 

배고파서 나오자마자 사진 찍는 걸 깜빡해서

비비고 찍은 사진들ㅋ

 

 

이비가짬뽕은 역시나 맛있어요.

광주 유스퀘어 이비가짬뽕은 특히나

국물이 더 맛있는 더 진해서 맛있는 것 같아요:)

바지락 건더기가 많아서 국물에 해물맛이

더 진하게 느껴지네요.

 

이비가 한우짜장도 맛있었어요.

짜장 소스에 갈린 고기가 많아서

고기 맛이 잘 느껴졌어요.

 

그리고 함께 나오는 미니 공깃밥입니다.

그릇이 작지만 양은 꽉 차있어요!!!

다른 지점에서는 절반 정도의 양밖에 없어서

아쉬운 면이 있었는데,

광주 유스퀘어 이비가짬뽕은

가득이라서 좋았어요:)

 

이비가짬뽕 국물과 이비가 한우짜장의 남은 소스에

싹싹 비벼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간단히 식사할 수 있는

광주 유스퀘어 맛집이 추가되었네요.

다음엔 탕수육도 먹을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