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진짜리뷰

키플링 크로스백 _진짜리뷰 키플링 뉴리찌 크로스백 데일리용 추천

by ssol 2020. 8. 27.
반응형

 

3년 전쯤 어머님께 선물드린 데일리용 가방이

시간이 지난만큼 많이 닳아서

새로운 가방을 마련해드리기 위해 구입했어요.

 

은행일 보러 잠깐 외출할 때,

집 앞 마트에 장 보러 갈 때,

걷기 운동을 하러 갈 때 등

엄마들은 이런 용도로 데일리용 가방이 필요하지요.

 

간단한 외출용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가볍고 적당한 크기의 키플링 크로스백을 찾았어요.

 

제가 찾은 가방은 키플링 크로스백이예요.

이렇게나 많은 종류 중

저는 키플링 크로스백 뉴리찌를 선택했어요.

 

 

 

 

 

 

아래 여러 종류의 키플링 크로스백

크기를 확인해보시고

원하는 가방을 찾는데 참고하세요:)

 

 


 

제가 선택한 키플링 크로스백 뉴리찌는

21CM(가로)*23CM(세로)*2.5CM(폭), 무게 0.2KG로

간단한 외출용으로 적당하고 가벼운 가방이에요.

 

 

키플링 크로스백 뉴리찌는

디자인이 다양하지는 않아서 아쉽네요.

어머니의 취향을 반영해서

너무 심심하지 않고 화사한 디자인을 선택했어요.

무채색 옷을 즐겨 입으시는 어머니께

포인트가 될 것 같네요.

 

키플링 크로스백 뉴리찌는

수납공간이 많아서 좋아요.

 

키플링 크로스백 뉴리찌의

가장 위 첫 번째 지퍼를 열면

바닥까지 깊은 수납공간이 있어요.

 

 

안주머니도 있어서 중요하거나 작은 물건은

공간을 분리하여 수납하기에 편리할 것 같아요.

 

 

그리고 안쪽에는 귀중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안전고리가 있어요.

어머니가 열쇠를 가지고 다니시는데

사용하시면 잃어버리지 않고 좋을 것 같아요.

 

 

키플링 크로스백 뉴리찌의

두 번째 지퍼에도 수납공간이 있어요.

핸드폰을 넣으면 딱 좋을 크기의 공간이네요.

앞 쪽에 달려있는 공간이라서

넣었다 뺐다 하기에도 편리할 것 같아서 좋아요.

 

 

 

 

 

 

 

 

키플링 크로스백 뉴리찌의

마지막 세 번째 지퍼의 수납공간이에요.

가장 작은 공간으로

자잘한 물건을 보관하기에 좋겠어요.

 

 

키플링의 상징 귀여운 고릴라도

키플링 크로스백 뉴리찌의 디자인과 어울리게

네이비색으로 걸려있어요:)

 

 

키플링 정품 보증서도 함께 동봉되어 왔네요.

품질 보증기간은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이에요.

키플링 크로스백 뉴리찌는

튼튼한 소재의 가방이라서

수선받을 일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키플링 크로스백은 가벼운 소재라서

엄마들이 데일리용으로 사용하시거나 여행용으로도

아주 좋을 거 같아요.

키플링 크로스백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돼요.

 

어머니가 맘에 들어하시면 좋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