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진짜리뷰

루메나 PAN PRO 2세대_진짜리뷰 AS후기

by ssol 2020. 8. 20.
반응형

 

약 2개월 넘게 사용해오던

루메나 PAN PRO 2세대에 문제가 생겼어요.

 

 

관련 글 보기

루메나 PAN PRO 2세대_진짜리뷰 2개월 실사용기

 

루메나 PAN PRO 2세대_진짜리뷰 2개월 실사용기

루메나 PAN PRO 2세대 2개월 실사용기 6월쯤에 여름을 나기 위해 루메나 PAN PRO 2세대를 구입했어요. 동생이 2년 전에 구입한 루메나 1세대를 사용하는데 아주 만족하면서 쓰고 있었기 때문에 이번 ��

yu-e.tistory.com

 

 

제가 사용하는 민트색 루메나 PAN PRO 2세대는

작동은 정상적인데 날개에 금이 가서

작동할 때마다 시끄러운 소리가 나요ㅜ

 

남편이 사용하는 네이비색 루메나 PAN PRO 2세대는

작동은 잘 되는데 시원하지가 않아요?

열심히 돌아가는 것에 비해

바람의 강도가 약합니다.

 

구입했던 루메나 PAN PRO 2세대의 AS는

오난코리아의 카카오 플러스 채팅을 통해

접수가 가능했습니다.

 

 

 

 

 

오난코리아 카카오 플러스 친구 채팅에서

교환 반품/AS 안내를 클릭하면

FAQ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에 접속됩니다.

2. A/S 수리를 맡기고 싶어요.

를 들어가면 A/S 접수 바로가기 메뉴를 찾을 수 있어요.

 

 

 

 

 

 

A/S 접수 정보를 입력하는 네이버 폼 페이지로 연결되네요.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고 제출을 해요.

저는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라서

무상접수로 진행했어요.

 

 

 

 

 

 

접수를 하고 바로 다음날 아침에

회수방문예정 연락이 왔고

택배사에서 방문하여

루메나 PAN PRO 2세대를 회수해 갔어요.

오난코리아 쪽에서 택배 회수를 접수해주는 방법이

아주 편리했어요.

 

 

 

3일 후 루메나 PAN PRO 2세대가

정상 입고되었다는 확인 알림을 받았어요.

 

 

 

금요일에 정상 입고 알림을 받고

월요일에 루메나 PAN PRO 2세대 처리 결과에 대한

안내를 받았어요.

수리를 해서 받을 거라 생각했는데

새 제품으로 교환해주셨네요.

발생 비용이 있을 거라 생각하고 있었는데

루메나 PAN PRO 2세대 2건 모두 무상으로 진행돼서

AS에 신뢰가 됩니다!!

 

새로 받은 루메나 PAN PRO 2세대도

잘 사용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