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E 주부

30대 영양제 추천_마그네슘 챙겨먹기(닥터스베스트 마그네슘)

by ssol 2020. 8. 31.
반응형

30대 영양제 추천_오마비디유(오메가3, 마그네슘, 비타민B, 비타민D, 유산균)

 

30대 영양제 추천_오마비디유(오메가3, 마그네슘, 비타민B, 비타민D, 유산균)

항상 생각하지만 뭐니 뭐니 해도 건강이 최고이지요!! 30대가 되니 몸의 상태가 20대만 못하다는 것이 점점 체감되고 있어요. 그래서 작년 11월부터 30대 영양제를 챙겨 먹기 시작했지요. 언제일지

yu-e.tistory.com

 

 

 

30대 영양제 추천_오메가3 챙겨먹기(내츄럴플러스 알티지 오메가3 1200)

 

30대 영양제 추천_오메가3 챙겨먹기(내츄럴플러스 알티지 오메가3 1200)

첫 번째 30대 영양제 추천은 바로 오메가3에요. 저희 부부는 영양제를 챙겨 먹고 있긴 했지만 오메가3는 생각도 하지 않고 있었어요. 이번에 30대 영양제를 공부하면서 오메가3의 중요성을 알게 ��

yu-e.tistory.com

 

 

오메가3에 이어서

30대 영양제로 선택한 2번째 성분은

마그네슘이에요.

 

 

마그네슘의 효능

 

1. 천연 이완제-안정화

2. 수면장애 개선

3. 우울증 완화

4. 피로 개선

 

 

만성피로를 달고 있는 남편에게

비타민B가 필요하겠다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30대 영양제를 알아보다 보니

마그네슘도 부족하다는 걸 알았어요.

 

최근에 헤이로 헬로우 솔라 스마트 워치를

구입하면서 매일 수면 패턴을 확인하는데

아무리 길게 자도 깊은 잠을 자는 시간은

1시간이 겨우 넘었어요ㅜ

 

 

진짜리뷰 헤이로 헬로우 솔라 스마트 워치 개봉후기

 

진짜리뷰 헤이로 헬로우 솔라 스마트 워치 개봉후기

헤이로 헬로우 솔라 스마트 워치 한글판 출시 Yu서방은 진작부터 스마트 워치에 관심 있어했는데요. 처음부터 플래그쉽 모델을 사기에는 부담스러운 면이 있었지요. 스마트 워치 입문으로 가성�

yu-e.tistory.com

 

 

 

그런데 마그네슘을 처음 먹은 다음날부터
수면 패턴이 2시간 30분이 넘었어요!!

마그네슘 효과인가 싶어요.

앞으로 꾸준히 먹어보고
수면 패턴을 확인해보려고 해요.

 

저는 딱히 마그네슘 부족에 관련된

불편함은 없어서

마그네슘이 포함된 종합비타민 종류로

알아보려고 해요.

 

 

 

 

 

 

 

 

 

 

대부분의 사람이 마그네슘은 결핍이라고 하니

30대 영양제로 마그네슘도

챙겨 먹으면 좋을 것 같네요.

 


 

제가 선택한 마그네슘은

닥터스베스트 마그네슘이에요.

 

 

 

 

 

 

 

 

제가 이 마그네슘 제품을 선택한

이유를 공유해볼게요:)

 

 

 

 

1. 형태

 

마그네슘의 형태에는

산화마그네슘, 유기산 마그네슘, 킬레이트 마그네슘

3가지가 있어요.

 

이 중 흡수율이 가장 높은 형태는

킬레이트 마그네슘이라고 해요.

그래서 다른 마그네슘 형태보다

가격이 더 비싸기도 합니다.

 

 

 

 

하지만 제가 선택한

닥터스베스트 마그네슘은

킬레이트 마그네슘 중에 가성비가

아주 좋은 제품이에요.

가격적으로는도 부담이 없어서 선택했어요.

 

 

 

 

 

2. 용량

 

마그네슘은 유지용량 1일 200mg,

적극적으로 400mg까지 복용 가능해요.

남편은 처음 복용하니 우선 200mg으로
시작하여 부작용이 있는지 확인하고

추후에 300mg으로 늘리려고 해요.

 

이 마그네슘 제품은

한 알에 100mg이라서 복용할 알의 수가

비교적 적어서 선택한 점도 있어요.

 

킬레이트 마그네슘 제품들이

다른 성분보다 알의 수를

많이 복용해야 하더라고요.

 

알의 수가 적어 간편한 점도

장점으로 생각됐어요.

 

 

 

 

 

 

 

 


 

유튜브의 약사님이 추천해주신

다른 마그네슘 제품도 많이 있으니

잘 검색해보시고 선택하세요.

 

 

 

 

 

 

 

 

 

저는 블루보넷 제품도 맘에 들었는데

품절이라서 구입할 수 없었어요.

 

아침마다 남편 스마트 워치의

수면패턴을 확인하는 버릇이 생길 것 같아요.

깊은 잠을 잔 시간이 늘어있는 것을

확인할 때마다 제 기분도 좋아요.

건강이 최고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