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진짜리뷰

진짜리뷰 헤이로 헬로우 솔라 스마트 워치 개봉후기

by ssol 2020. 7. 28.
반응형

 

헤이로 헬로우 솔라 스마트 워치

한글판 출시

 

Yu서방은 진작부터 스마트 워치에 관심 있어했는데요.

처음부터 플래그쉽 모델을 사기에는

부담스러운 면이 있었지요.

 

스마트 워치 입문으로 가성비가 좋아 인기상품인

헤이로 헬로우 솔라 스마트 워치를 구입하기로 했어요.

알아볼 당시에 곧 한글판 제품이 나온다고 해서

구입을 미루고 있었어요.

 

 

최근 한글판 제품이 출시돼서

헤이로 헬로우 솔라 스마트 워치를 드디어 구입했어요!

 

타사이트보다 몇백 원 더 비쌌지만

로켓 배송으로 받기 위해 쿠팡에서 구입했어요.

39,800원에 다음날 바로 받아봤지요:)

 


헤이로 헬로우 솔라 스마트 워치

개봉 후기

 

 

심플한 헤이로 헬로우 솔라 스마트 워치의

외관 박스입니다.

 

 

 

외관 상자를 개봉하면

바로 헤이로 헬로우 솔라 스마트 워치가 들어있어요.

아래쪽에 설명서와 충전 케이블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헤이로 헬로우 솔라 스마트 워치의

오른쪽 측면의 버튼으로 전원을 켜면

앱을 다운로드하는 QR코드가 나타납니다.

핸드폰에 헤이로 헬로 솔라 스마트 워치

어플을 설치했어요. 

 

 

 

 

 

 

 

 

 

 

두근두근!!

헤이로 헬로 솔라 스마트 워치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헤이로 헬로우 솔라 스마트 워치

살펴보기

 

헤이로 헬로우 솔라 스마트 워치를 개봉하고

살펴본 점들을 알려드릴게요:)

 

 

1. 30일 동안 연속 사용 가능

 

고성능 배터리를 사용하여 한 번 충전으로

30일 동안 연속 사용이 가능해요!

24시간 심박수 측정 기능을 사용할 때에는

15일 동안 지속되네요.

 

 

동봉되어 있는 케이블 단자를

헤이로 헬로우 솔라 스마트 워치 뒷면에 접촉시키면

자석처럼 착 붙어서 충전이 시작돼요.

 

 

 

 

 

2. 착용감

 

헤이로 헬로우 솔라 스마트 워치는

54g으로 매우 가벼워요.

밴드도 나노 실리콘으로 만들어져

장시간 착용하여도 통기성이 좋고 편안합니다.

다른 디자인의 밴드로 교체도 가능하다고 해요.

Yu서방이 기존에 착용하던 지샥 시계보다

헤이로 헬로우 솔라 스마트 워치가

가볍고 작고 부드럽네요.

 

그리고 액정과 메탈 부분의 디자인도

심플하여 이질감이 없이 멋스럽게 느껴졌어요.

 

 

헤이로 헬로우 솔라 스마트 워치는

생활방수 기능도 있어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어요.

Yu서방은 심지어 착용하고 샤워를 해요.

아무리 방수 기능이 있어도

혹시 모르니 빼고 씻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3. 24시간 심박수 체크

 

 

헤이로 헬로우 솔라 스마트 워치는

미세한 변화까지 감지하는 광학 심박센서가 탑재되어 있어

24시간 심박수를 체크해줘요.

 

그리고 고정밀 운동 센서로 

도보수, 활동 거리, 칼로리 소모량을

 실시간으로 계산해줍니다.

 

 

이를 바탕으로 12가지 운동 모드를 선택하여

강도, 시간 등을 조절하여 효과적인 운동이 가능해요.

 

 

Yu서방의 헤이로 헬로우 솔라 스마트 워치를

뺏어서까지 사용해본 제가 가장 신기했던 기능은

수면 기능 있었어요.

깊은 잠, 얕은 잠, 기상 시간을 체크해주고

핸드폰으로는 패턴까지 확인이 가능해요.

 

저는 깊은 잠을 4시간이 넘게 자네요.

항상 같은 시간을 자고도 피곤해하는

Yu서방의 수면 패턴은 거의 2시간을 넘지 못해요.

 

최근 수면장애를 개선해준다는

마그네슘을 복용하고부터

깊은 잠을 자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는

Yu서방의 수면 품질을

헤이로 헬로우 솔라 스마트 워치를 통해

앞으로도 계속 확인할 예정이에요:)

 

30대 영양제 추천_마그네슘 챙겨먹기(닥터스베스트 마그네슘)

 

30대 영양제 추천_마그네슘 챙겨먹기(닥터스베스트 마그네슘)

오메가3에 이어서 30대 영양제로 선택한 2번째 성분은 마그네슘이에요. 30대 영양제 추천_오메가3 챙겨먹기(내츄럴플러스 알티지 오메가3 1200) 30대 영양제 추천_오메가3 챙겨먹기(내츄럴플러스 알

yu-e.tistory.com

 

 

 

 

 

 

 

 

4. 기타 기능

 


헤이로 헬로우 솔라 스마트 워치는

워치에서 바로 통화나 답장은 확인만 가능해서

결국은 핸드폰을 사용해야 하긴 해요.

 

하지만 손을 사용하기 어려운

현장직이나 택배기사 등의 직종이 아니라면

스마트 워치의 입문용으로 경험해보기에 적당한

가성비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