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여수 금오도 맛집_진짜리뷰 본동식당

by ssol 2020. 4. 26.
반응형

여수 금오도 맛집 자연산 횟집 본동식당 

 

코로나19 때문에 통 돌아다니지 못하다
생일을 맞아 여수 금오도로 여행왔어요.
가장 한적해보여 찾아온 곳인데,
정말 조용하네요😊

숙소에서 추천받아 저녁식사를 하러 들른

본동식당 입니다.


#본동식당

 

다녀온 날짜: 2020년 4월 26일
메뉴: 자연산회
- 가격 :
- 양 :
- 맛 :
- 오전 9시 ~ 저녁 8시
(미리 연락해서 당일 잡힌 생선 종류를 확인해보시고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저녁이라 캄캄한 식당전경이네요.

저희는 회와 매운탕을 먹기로 했어요.
사장님이 직접 잡으신 자연산만 취급하신대요👍
이 날은 농어가 잡혀있어서 농어로 pick😘

사실 숙소 사장님께 추천받아서 찾아간 이유는
찾아본 식당들이 가짓수를 많이 차지하는 평소에도 많이 먹어본 스끼다시라서 저희에겐 너무 과해서 맘에 드는 식당을 찾지 못했거든요.

 

자연산회를 가성비 좋은 가격이 제공해서 스끼다시는 없다고 해요.
대신 맛있는 밑반찬들과 잘 튀겨진 생선구이가 나왔어요 :)
먹느라 정신이 없어 사진도 깜빡했다능...ㅋ
잠시후 회가 등장했습니다!!

 

 

농어와 참돔, 숭어를 곁들어 내어주셨어요.
쫠깃쫠깃 자연산이라서 그런지 식감이 아주 남다릅니다. 2명이서 순삭했어요😋

회를 다 먹을때쯤 매운탕을 내어주십니다.

 

 

맑은 지리탕은 처음 먹어봐요!!
빨갛지 않은데 매운탕 맛이 나는게 너무 신기하네요.
생선살도 오동통통 담백하고 아주 맛있어요👍
라면사리는 메뉴에 없었지만 구해주셨네요:)

맛있다는 증거로 먹기전에 까먹은
깨끗이 비운 상차림 사진첨부합니다ㅋㅋ

 

 

금오도에서 횟집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

식당 메뉴판이예요.
이 날 먹은 자연산사시미의 싯가는 50,000원이었어요. 종류와 시기에 따라 금액은 변동되니 확인하시구요~
좋은 가격으로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