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부산 해운대 칼국수 맛집_진짜리뷰 해운대31cm해물칼국수 직영1호점

by ssol 2019. 12. 23.
반응형

올해도 겨울 추위가 점점 다가오고 있네요.

지난달 동생들과 다녀온 부산 여행 중에 먹은 해물칼국수가 생각하는 날씨에요.

 

#해운대31cm해물칼국수 직영1호점

다녀온 날짜 : 2019년 11월 22일

메뉴 : 해물칼국수

- 가격 :

-  양   :

-  맛   :

- 매일 11:00 ~ 23:00, 주차장 없음

 

 

 

 

 

 

해운대맛집을 검색 후 찾은 해운대 해물칼국수 식당이에요.

본점과 직영점이 있는데, 해운대 해수욕장과 더 가까운 해운대31cm해물칼국수 직영1호점으로 방문했습니다.

해운대시장 안에 있어서 도보로 가까웠어요.

 

 

해운대31cm해물칼국수 직영1호점 진짜 리뷰를 시작해볼게요.

 

 

해운대31cm해물칼국수 직영1호점 입구

 

 

아직 저녁시간 전이라서 다행히 바로 착석했어요.

매장이 넓진 않아서 식사시간에는 대기도 있을 것 같아요.

 

31cm해물칼국수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관광지에서 찾아보기 힘든 착한 가격에 반했어요:)

옆 테이블에서는 술안주로 조개전골에 사리를 추가해서 드시더라고요.

조개 양도 훨씬 많고 맛있어 보였습니다.

 

 

해운대31cm해물칼국수 직영1호점 메뉴판

 

 

 

드디어 해물칼국수가 나왔어요.

담아져 나오는 그릇이 어마어마하게 커요. 이 그릇이 31cm라서 식당 이름이 해운대31cm해물칼국수래요.

우선 눈으로만 봐도 합격점입니다. 

 

 

31cm해물칼국수 3인분

 

 

일반 해물칼국수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가리비와 물총조개가 들어있어요.

양과 맛 또한 만족스러웠습니다.

국물은 고추가 들어가 칼칼했지만, 매운 걸 못 먹는 동생들도 잘 먹을 정도로 맵지 않았어요.

해장으로 딱일 것 같아요.

맛있게 배 터지게 아주 잘 먹었습니다.

별 평점이 부족함이 없네요. 다음 해운대 방문 시에 꼭 다시 방문할래요:)

 

+TMI) 식당 바로 옆에 있는 춤추는 왕만두 집에서 파는 호떡이 후식으로 딱이었어요!

저녁식사 후 시장을 지나 해운대빛축제 방문도 좋았습니다:)

 

 

해운대시장 해운대명품호떡

 

 

 

반응형

댓글